본문으로 바로가기

쓰윔's FootballManager https://swimfm.tistory.com/

2022/02

해당되는 글 3
thumbnail
그외/유용한 정보

크롬에서 자동 완성 검색어 삭제하고, 막기 설정하는 방법 정리.

인터넷을 사용하다 보면 아래의 사진과 같이 검색창에 기존에 검색했던 [**검색어**]들이 나오는 경우가 있습니다. 특히 공용으로 사용하는 컴퓨터라면 프라이버시 침해를 당할 수 있어서 곤란합니다. 이 저장된 자동 완성 검색어를 삭제하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그리고 추가적으로, 설정을 통해서 자동 완성이 나오지 않게 설정하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자동 완성 검색어 삭제 방법 [블럭*크롬*]을 켜주세요. 그리고 오른쪽 상단의 닫기 바로 아래에 보면 3개의 점이 세로로 이어진 부분을 볼 수 있습니다. 사진으로 나타내면 위와 같습니다. 그 부분을 눌러주시고, 아래와 같이 [**방문기록**]->[**방문기록**]으로 들어가주세요. 그러면 아래의 사진과 같은 창이 뜰 겁니다. 여기에서 [**인터넷 사용 기록 삭제..
thumbnail
그외/유용한 정보

2022년 최신, 아마존 계정 삭제해서 탈퇴하는 방법.

아마존에서 계정을 만든 후 탈퇴하려는 분을 위해서 글을 작성했습니다. 해외 사이트라서 국내 사이트와 다르게 탈퇴하는 게 약간 복잡하게 되어 있는데, 최대한 간단하게 아이디를 삭제할 수 있도록 안내해드리겠습니다. 필요한 준비물은 다음과 같습니다. 아마존 계정 아마존 계정에 등록된 이메일 [팁*2022년 기준으로 작성된 글로, 상담원과 영어로 대화할 필요도 없는 간단한 방법입니다.*] 탈퇴 방법 우선 아마존에 접속하셔서 탈퇴할 아이디로 로그인을 해주세요. 그리고 위의 사진처럼 아마존 검색창에서 'close my account'를 검색해주세요. 그러면 아래와 같은 검색 결과창이 나올 겁니다. 자세히 알아보기 부분을 눌러주시면 됩니다. 그러면 아래와 같은 곳으로 이동하게 됩니다. 여기서 Close Your Am..
thumbnail
FM2022/플레이팁

FM2022 .3 패치가 등장했습니다. 바뀐 점과 해야 할 일 정리.

오늘 (2022년 2월 25일), FM2022에서 메인 패치라고 할 수 있는 .3 패치가 완료되었습니다. 패치로 어떤 점이 바뀌었는지 정리해보고, 유저들은 어떻게 대응해야하는지 할 일을 정리해봤습니다. 바뀐 점 Football Manager2022의 [블럭*공식 포럼*]에 올라온 바뀐 점 번역들 중에서 중요한 것들만 정리했습니다. FM22 출시 이후 성사된 이적과 선수 능력치 변경을 적용해서 400만개의 데이터베이스를 수정했습니다. 매치 엔진 수정 (대표: 중앙으로 침투하는 윙어/공격수의 빈도수를 조절) 최적화와 몇 개의 버그들 수정 (대표: 한국 유저들을 짜증나게 하던 0원 버그) 아직 패치가 나온지 짧은 기간이지만 [블럭*펨코*]를 비롯한 에펨 커뮤니티에선 매치 엔진을 긍정적으로 평가하는 유저들이 제..
간편 메모장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

복사하기  저장
× 내용 모두 지우기 내용 모두 복사하기
메모장입니다. 시크릿 모드가 아니면 내용이 저장됩니다.